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고객 확보 비용을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것은 많은 기업에서 고비용의 골칫거리입니다. 신규 고객 확보 비용(CAC)은 현재 구매자에게 매달리는 것보다 5~25배 비쌉니다.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에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습니까? 그 모든 지출이 효과가 있습니까?

노력을 측정하려면 CAC가 무엇인지 답하고 다른 비즈니스와 요금을 비교하고 고객 확보 비용을 계산하는 방법을 알고 필요한 경우 요금을 줄여야 합니다.

고객 확보 비용이란 무엇입니까?

고객 획득 비용은 기업이 각 신규 고객에게 마케팅 및 획득하는 데 지출하는 비용입니다. CAC에는 리드를 소싱하고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사용하는 돈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고객 확보 비용은 세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 마케팅
  • 할인 제공
  • 급여

고객 확보 비용을 결정하려면 광고 비용, 할인 제공으로 인한 손실, 마케팅, 영업 또는 이와 유사한 직책에서 직원에게 지불하는 금액을 합산하십시오.

산업별 고객 확보 비용

평균 고객 확보 비용은 산업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은 한 출처에 따른 산업별 고객 확보 비용의 몇 가지 예입니다.

  • 여행업:고객당 $7
  • 통신 산업:고객당 $315
  • 소매업:고객당 $10
  • 금융 산업:고객당 $175

산업 외에도 마케팅 전략, 리소스 할당, 불필요한 비용 절감 능력도 고객 확보 비용을 결정합니다.

CAC가 너무 높거나 낮은지 확인하기 위해 업계 비교 이상을 볼 수도 있습니다. 고객평생가치(CLV)로 알려진 소규모 비즈니스에서 고객이 지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금액과 고객에게 지출하는 금액을 비교하십시오.

고객 획득 비용 계산 방법

그렇다면 중소기업에서 신규 고객 확보 비용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중소기업의 CAC를 계산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다음 고객 획득 비용 공식을 사용하여 비용을 계산합니다.

비즈니스의 CAC를 계산하려면 월, 분기 또는 연도와 같은 기간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기간 동안 신규 고객 확보와 관련된 비용을 합산합니다. 비용을 해당 기간 동안 획득한 총 신규 고객 수로 나눕니다.

CAC 계산 예

해당 분기의 고객 확보 비용을 계산하려고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분기 동안 관련 직원 급여에 5,000달러,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에 100달러, 소셜 미디어 광고에 4,000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이 비용을 더하면 총 비용이 됩니다.

분기 동안 신규 고객 확보에 사용한 총 비용은 $9,100입니다. 그리고 200명의 신규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고객 확보 비용 =$9,100 / 200

고객 확보 비용 =$45.50

분기 동안 각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데 45.50달러를 지출했습니다. 귀하의 산업과 상품 또는 서비스의 평균 가격에 따라 이 CAC는 높거나 낮은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 확보 비용을 줄이는 방법

순이익을 늘리고 싶다면(누가 그렇지 않습니까?) 신규 고객 확보 비용을 낮게 유지해야 합니다. 비즈니스의 CAC를 줄이려면 현재 고객 확보 전략을 개선하십시오.

신규 고객 확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이 세 가지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고객 획득 비용 측정

측정하지 않으면 고객 확보 비용이 좋은지 나쁜지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한 번 측정하는 것보다 더 나아가야 합니다. 기간당 고객 획득 비용을 나열하는 문서(예:스프레드시트)를 만듭니다.

기간 사이의 CAC를 비교하여 노력을 측정하고 전략을 개선하십시오. 비용을 낮게 유지하는 강력한 고객 확보 전략을 마련하려면 실험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대안 찾기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드는 과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저렴한 광고 대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이메일 마케팅, 소규모 비즈니스 블로그, 친구 추천 프로그램과 같은 고객 비용 절감 아이디어를 직장에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비용 절감

고객을 확보하는 한 가지 방법의 결과가 좋지 않으면 중단하십시오. 모든 비즈니스는 다르며 하나의 마케팅 전략이 효과가 없으면 효과가 있는 마케팅 전략에 집중하세요.

각 마케팅 채널에서 얼마나 많은 신규 고객이 유입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LinkedIn 및 Facebook 광고에 대한 고객 확보 비용을 찾습니다. 그 중 하나의 고객 확보 비용이 높으면 줄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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