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V:CAC 비율로 마케팅 노력 측정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거나 수익성에 대한 주장을 하기 전에 이를 뒷받침할 하드 데이터가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 재무 비율은 회계 데이터를 수량화하여 운영을 개선하고 대출 기관이나 투자자에게 비즈니스 수익성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성장을 측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업이 주식에 투자하는 인기 있는 지표 중 하나는 LTV:CAC 비율입니다.

LTV:CAC 비율은 마케팅 지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현명한 재정적 결정을 내리려면 지출이 효과가 있는지 여부를 알아야 합니다.

LTV:CAC 비율이란 무엇입니까?

LTV:CAC 비율은 비즈니스의 고객평생가치(LTV, CLV)와 고객획득비용(CAC) 간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고객의 평생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지출할 수익을 추정합니다. 고객 확보 비용은 새로운 고객에게 마케팅하는 데 지출하는 비용입니다. LTV:CAC 비율은 마케팅 투자 수익(ROI)을 보여줍니다.

모든 비즈니스 소유자는 높은 투자 수익을 원합니다. LTV:CAC 측정항목을 사용하여 신규 고객 확보에 지출하는 비용과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지출할 예상 금액을 비교하십시오.

LTV:CAC 비율을 계산하면 예산을 편성하고 마케팅 비용을 절감할 부분을 파악하며 고객에게 판매하는 방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TV:CAC 벤치마크

이상적인 LTV:CAC 비율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비율을 개선해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언제가 딱 맞나요?

LTV:CAC 비율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은 산업 및 비즈니스 시간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3:1 이상의 비율이 이상적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3:1 비율은 고객이 비즈니스에서 고객을 확보하는 데 지출하는 금액의 3배를 지출한다는 의미입니다.

LTV:CAC 비율의 경우 1:1의 결과를 얻지 않아야 합니다. 1:1 비율은 나가는 만큼의 돈을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중소기업의 성장이 정체됩니다.

LTV:CAC 계산

고객 평생 가치 대 고객 획득 비용 비율을 계산하려면 먼저 몇 가지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고객 획득 비용과 고객 평생 가치 측정항목을 모두 알아야 합니다.

총 마케팅 및 판매 비용을 월, 분기 또는 연도와 같은 지정된 기간 동안의 신규 고객 수로 나누어 고객 확보 비용을 계산합니다.

소규모 비즈니스의 고객 평생 가치 계산을 찾는 것은 CAC를 계산하는 것보다 더 광범위합니다. 비즈니스의 평균 구매 가치, 평균 구매 빈도 및 평균 고객 수명(예:고객이 비즈니스를 유지하는 기간)을 알아야 합니다. 아래 그림을 사용하여 구매 가치, 빈도 및 수명을 계산하십시오. 그런 다음 평균 고객 수명에 구매 가치와 구매 빈도의 차이를 곱합니다.

고객 획득 비용과 고객 평생 가치 수치를 알게 되면 LTV:CAC 비율 공식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LTV:CAC 비율 공식

다음 공식을 사용하여 LTV:CAC 비율을 찾으십시오.

LTV:CAC =고객평생가치 / 고객획득비용

LTV 및 CAC 번호는 달러입니다. 비율 결과는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지출한 금액과 비교하여 고객이 지출한 금액을 보여줍니다.

고객 평생 가치 대 획득 비용 비율의 예

해당 연도의 LTV:CAC 비율을 찾고 싶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15,000를 지출하고 150명의 신규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125,000의 연간 총 수익을 올렸습니다. 1,500명의 고객(고유 고객)으로부터 2,000건의 구매가 발생했습니다. 과거 데이터를 보면 평균 고객 수명이 5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LTV:CAC 비율을 찾으려면 고객 획득 비용과 평생 가치를 계산해야 합니다.

먼저 지출을 신규 고객으로 나누어 고객 확보 비용을 계산합니다.

CAC =$15,000 / 150

CAC =$100

다음으로 고객평생가치를 계산합니다. 평균 구매 가치와 평균 구매 빈도를 찾아야 합니다. 공식은 위의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평균 구매 가치 =$125,000 / 2,000

평균 구매 가치 =$62.50

평균 구매 빈도 =2,000 / 1,500

평균 구매 빈도 =1.33

고객평생가치를 구하려면 구매가치에서 구매빈도를 빼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 숫자에 평균 고객 수명을 곱합니다.

LTV =($62.50 – 1.33) X 5

LTV =$305.85

고객평생가치와 고객 획득 비용을 알았으므로 이제 비율 공식에 대입할 수 있습니다.

LTV:CAC =$305.85 / $100

귀하의 LTV:CAC 비율은 약 3:1이며, 이는 귀하가 고객 확보에 지출한 금액의 3배를 벌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LTV:CAC 비율을 계산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

비율의 결과에 너무 많은 주식을 투자하기 전에 변경될 수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고객평생가치와 고객획득비용 측정항목은 모두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고객평생가치 측정항목은 미래에 대한 추정치일 뿐입니다. 경제, 고객 만족도 및 경쟁에 따라 LTV가 예상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고객 확보 비용 데이터에 의존하는 기업은 마케팅 및 판매 비용을 정확하게 분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및 기존 고객에게 마케팅 및 판매를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신규 고객 확보에 지출을 할당하기가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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